의견 개진 개인 정보 선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Legal:Feedback privacy statemen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당신의 의견

당신의 의견에 감사합니다! 당신과 같은 사용자의 의견으로 우리와 동료 사용자는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으며, 어떻게 우리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지 발견합니다.

당신이 의견을 제시하면, 우리는 그 의견을 투명하게 처리합니다. 특히 여기에 우리가 무엇을 공개 정보로 취급하며 어떤 라이선스가 적용되는지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당신은 자신의 기여를 공개하고 CC0이나 CC BY SA 3.0 중에 하나의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데에 동의합니다. 다른 언급이 없다면, 당신의 개인 식별 정보는 가령 사용자 ID를 공개할 수 있는 개인 정보 정책하의 다른 개인 식별 정보처럼 취급될 것입니다.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면, 우리는 이메일로 당신과 연락하고 당신 의견에 관련된 최신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의견과 사용자 ID(당신이 직접 제공한 경우)와 IP 주소, 우리에게 제공되거나 전송된 그 밖의 자료를 포함한 다른 수집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운영과 활동을 지원하거나 개선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는 문제점에 대한 공개 검토와 토론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당신 의견과 그 밖의 공개 정보의 일부나 전부를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포함한 대중 매체에 공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과 공개 정보는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우리 활동을 분석하거나 공유하거나 토론하기 위해 공개될 수 있는 자료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법령의 규정에 따라서 그리고 우리 권리나 개인 정보, 안전,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 이용 약관을 집행할 필요가 있을 때,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위키미디어 운영과 활동을 지원하거나 개선하려고 당신의 의견과 그 밖의 정보를 제3자인 서비스 제공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의견을 개진함으로써, 당신은 위에서 언급된 의도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할 경우 수집된 정보를 미국과 그 밖의 곳으로 보내는 데 동의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제공한 어떤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보상을 바라지 않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프로젝트를 개선하는 데 도와주어서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참고: 위의 글은 위키미디어 재단이 ArticleFeedback, WikiLoveMoodBar와 같은 도구에다 유사한 특수 기능에서 나온 사용자 의견을 어떻게 취급하는지 설명합니다. 이 설명은 의견 개진 과정의 일부인 이러한 도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