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al:New Editor Experiences - Participant Survey Privacy Statement/ko

설문조사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 문서는 위키미디어가 설문조사 참여자로부터 어떻게, 언제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 공유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본 설문조사는 Qualtrics에 의해 실시되며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된 정보의 사용은 Qualtrics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서비스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설문조사의 목적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설문조사는 한국의 위키백과 편집자 중 위키백과 편집자의 경험에 관한 연구에 참여해주실 편집자를 찾기 위한 것입니다.

수집하는 정보의 종류

본 설문조사는 각 질문에 대한 여러분의 응답을 수집합니다. 응답 유형에는 한정형 응답과 자유형 응답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정보 공유 및 공개

본 설문조사에서 수집된 정보는 공개적으로 공유되지 않습니다. 위키미디어 직원 및 계약 직원, 본 프로젝트를 위해 협력하는 연구 기관에게만 공유되며, 해당 인력은 모두 공개금지 책임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법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 응답자 본인의 허가가 있는 경우, 위키미디어의 권리, 프라이버시, 안전, 이용자, 및 공중을 보호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위키미디어 이용 약관 및 기타 위키미디어 정책 준수를 위해 필요한 경우에는 수집된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

위키미디어는 자유로운 열린 지식의 확산을 위해 설립된 국제 단체입니다. 본 설문조사를 작성하시면 위에 설명한 목적과 목표의 수행에 필요한 경우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미국 및 기타 지역에서 수집, 이전, 저장, 처리 및 이용에 사용될 수 있음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위에 기술된 목적 및 목표를 수행하기 위하여, 본인의 출신 국가의 데이터 보호 법과 다르거나 또는 그보다 규정이 덜 엄격한 국가로 본인의 정보를 이전하는 것에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위키미디어는 사용자 정보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위키미디어는 보유한 정보를 사용자의 사전 승인없이 공개 또는 사용되지 않도록 하여 사용자의 정보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조사의 결과는 90일 이후 삭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료 보관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본 설문조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응답 내용을 확인, 수정 또는 삭제하시려면 배수현 한국 참여자 모집 담당자(spae@wikimedia.org)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구에 대한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Wikimedia Foundation

주의: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영문 원본과 번역본의 의미나 해석에 차이가 있을 경우 영문 원본이 우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