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승낙 결의안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Consent resolutio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승낙 결의안 Feedback?
모든 이사회 구성원의 참여 없이 이사회 결의를 허용하도록 정관을 수정하는 이 결의안은 2006년 2월 27일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습니다.

플로리다 법 617.082는 회사 정관에서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동의 결의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모든 이사회 구성원의 참여를 요구하고 재단은 모든 이사회 구성원의 만장일치 참여 없이 승낙 결의안을 통과시키기를 원합니다.

재단의 정관을 다음과 같이 개정함을 의결합니다:

(1) 이사회에서 요구되거나 허용된 조치는 이사 과반수의 찬성을 얻은 경우 회의 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조치는 취한 조치를 설명하는 하나 이상의 서면 동의서로 입증되어야 하며 이사회 구성원 과반수에 의해 긍정적으로 서명되어야 합니다. 전자 서명이 허용됩니다.

(2) 이 섹션에 따라 취해진 조치는 동의서에 다른 발효일을 지정하지 않는 한 이사회 구성원의 과반수가 긍정적으로 서명한 경우 유효합니다.

(3) 이 섹션에 따라 서명된 동의는 회의 표결의 효력을 가지며 모든 문서에 그렇게 설명될 수 있습니다.

(4) 이사회 구성원의 과반수로부터 찬성표를 얻지 못하거나 이사회 구성원의 과반수로부터 반대표를 얻지 못한 동의 결의안은 차기 이사회에서 표결에 부쳐야 한다.

(5) 정관 또는 법인설립정관은 승낙 결의안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Unanimous appro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