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위키미디어 우루과이의 승인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Recognition of Wikimedia Urugua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위키미디어 우루과이의 승인 Feedback?
이 결의안은 2013년 7월 12일 온라인에서 만장일치로 통과되었습니다.

한편, 가맹위원회는 위키미디어 우루과이의 작업을 검토했으며 이 그룹이 위키미디어 지부로 인정받을 준비가 되었다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사실에 비추어', 이사회는 위키미디어 우루과이를 위키미디어 운동을 지원하고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위키미디어 지부로 인정하고 환영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이제 이사회는 위키미디어 우루과이가 위키미디어 지부 계약를 수락하고 준수한다면 위키미디어 우루과이를 위키미디어 지부로 인정하기로 의결합니다. 이사회는 사무총장에게 위키미디어 우루과이에 위키미디어 지부 계약을 제안하도록 지시합니다. 이 계약은 지부의 승인을 관리하고 해당 지부에 위키미디어 상표를 사용할 수 있는 특정 권한을 부여합니다.

위키미디어 지부 계약이 실행될 때까지 위키미디어 우루과이는 위키미디어 상표 정책에 따라 활동에 대한 상표 허가를 요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각주


승인
Bishakha Datta, Samuel Klein, Patricio Lorente, Ana Toni, Jan-Bart de Vreede, Jimmy Wales, Kat Walsh, Stu West, Alice Wieg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