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선물 정책 업데이트 - 2008년 1월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Update of Gift Policy - January 2008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선물 정책 업데이트 - 2008년 1월 Feedback?
선물 정책을 업데이트한 이 결의안은 2008년 1월 투표(6명 찬성)로 승인되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사명은 공익입니다. 따라서 재단은 국세청 규정에 따라 공공 지원 자선 단체로 운영할 계획이며 재정 지원은 다양한 출처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상당한 재정 지원이 특정 출처에서 제공되는 경우 재단은 이 지원이 재단의 사명을 손상시키거나 묵시적 의무를 발생시키거나 해당 출처에 대한 재정적 의존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원칙에 비추어 선물 정책은 다음과 같이 수정됩니다:

"선물 수수에서의 정책은…

3. 선물의 일부가 공적 지원에 대한 해당 테스트에 따라 적격 지원이 아닌 경우 선물 제안은 이사회의 검토를 받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적격 지원 한도를 초과하는 비정상적인 보조금 및 기타 선물이 포함됩니다. 선물은 위원회의 지시에 따라 수락하거나 반환할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기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운영 비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자본 기부금으로 따로 떼어두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지원되는 다른 자선 단체의 기부에는 이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조항의 목적상 기부자 및 기부자와 특별한 관계가 있는 사람이 기부한 기부금은 한 사람이 기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명의 승인으로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