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 정관 수정안 2010년 2월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olution:Bylaws amendment February 2010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결의안 정관 수정안 2010년 2월 Feedback?
정책이 시작된 연도에 대한 명시적 언급을 제거하기 위해 정관을 수정하는 이 결의안은 2010년 2월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제4조 3절 (C)에서 (F)까지를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C) 커뮤니티 선정 임원.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승인된 후보자 중에서 3명의 임원을 선출합니다. 이사회는 홀수 해에 실시되는 투표 절차의 날짜, 규칙 및 정관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사회는 커뮤니티에서 선출된 재단 이사에 투표할 자격이 있는 사람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사회는 상기 하위 섹션 (A)에 따라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자를 승인합니다. 그리고 본 정관의 기타 조항. 하위 섹션 (A)의 요구 사항이나 본 정관 또는 해당 주법 또는 연방법의 기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후보가 선정된 경우 이사회는 (i) 선택한 후보를 승인하지 않고, (ii) 선언할 것입니다. 이사회에 공석이 있는 경우, 그리고 (iii) 이 섹션과 아래 섹션 6에 따라 공석을 채우기 위해 다음으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를 임명합니다. 커뮤니티 선정 이사는 이사 임기 동안 모든 지부 이사회, 거버넌스, 지부 급여 또는 재단 급여 직위에서 사임해야 하지만 비공식 또는 자문 자격으로 지부에서 계속 봉사할 수 있습니다. 이 하위 섹션에 따라 커뮤니티에서 선출된 이사는 2년 임기로 봉사합니다.

(D) 지부에서 선출된 이사. 과반수의 지부에서 승인하고 이사회에서 승인한 절차에 따라 짝수 해에 지부에서 2명의 이사를 선출합니다. 이 절차에 대한 수정도 지부의 과반수의 승인과 이사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지부에서 선출된 임원은 임원 임기 동안 모든 지부 이사회, 거버넌스, 지부 급여 또는 재단 급여 직위에서 사임해야 하지만 비공식 또는 자문 자격으로 지부에서 계속 봉사할 수 있습니다. 지부에서 선출된 회원은 이사회 멤버십에 대한 해당 주 또는 연방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하위 섹션 (A)의 요구 사항이나 본 내규 또는 해당 주 또는 연방법의 기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후보가 선정된 경우 이사회는 (i) 선택한 후보를 승인하지 않고, (ii) 선언합니다. 이사회에 공석이 있는 경우, 그리고 (iii) 이 섹션과 아래 섹션 6에 따라 챕터가 결과 공석을 채울 새 이사를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하위 섹션에 따라 각 장에서 선출된 이사는 2년 임기로 봉사합니다.

(E) 이사회가 임명한 이사. 이사회는 최대 4명의 임원을 커뮤니티 및 지부에서 선택하지 않은 위치에 임명할 수 있으며 각 임명 기간은 1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이사회가 임명한 이사의 임명은 위의 하위 섹션 (A)의 조항과 해당 주 및 연방법에 따라 수행되어야 합니다. 이사회가 임명한 임원은 임원 임기 동안 모든 지부 이사회, 거버넌스, 지부 급여 또는 재단 급여 직위에서 사임해야 합니다. 본 하위 섹션 (E)에 따라 임명된 각 이사회 임명 이사의 임기는 이사가 자신의 직책에서 봉사하기 시작하는 해의 12월 31일에 종료됩니다. 이 항에 따라 이사회가 선택한 이사는 임기가 시작되는 날짜에 따라 1년 임기의 전부 또는 일부를 역임해야 합니다. 이사회는 본 항에 따라 임명된 이사를 해마다 연속 1년 임기로 재임명할 수 있습니다.

(F) 커뮤니티 설립자 임원 직책. 이사회는 지미 웨일스를 1년 임기로 커뮤니티 설립자 이사로 임명할 수 있으며 임기는 12월 31일에 종료됩니다. 이사회는 웨일스를 커뮤니티 설립자 임원 직위로 해마다 연속 1년 임기로 재임명할 수 있습니다. 웨일스가 커뮤니티 설립자 이사로 임명되지 않은 경우 커뮤니티 설립자 이사 직책은 공석으로 유지되며 이사회는 공석을 채우지 않습니다."


승인: 9-0